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청년고용정책 홍보 프로그램 「동국 JOB플릭스」 개최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청년고용정책 홍보 프로그램 「동국 JOB플릭스」 개최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총장 류완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10월 29일(수) 오후 6시 30분 경주 롯데시네마 황성점에서 재학생 및 지역 청년 70명을 대상으로 ‘동국 JOB플릭스’ 프로그램을 개최했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고용노동부 포항고용복지플러스센터, 경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행사는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 및 고용노동부 청년고용정책의 인지도와 체감도 제고를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행사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및 고용노동부 청년고용정책 소개·홍보 세션으로 시작해, 참여자들이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소통하는 ‘문화형 프로그램(영화 ‘퍼스트 라이드’ 상영)‘ 으로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정책 정보를 보다 친근한 방식으로 접할 수 있었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특히 청년층의 취업 의식 제고에 도움이 되었다는 긍정적 평가가 이어졌다.
동국대 WISE캠퍼스 하성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청년들이 어렵게 느끼는 고용정책과 지원제도를 문화 콘텐츠와 접목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과 함께하는 다양한 고용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의 진로역량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