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신흥사 동국대 WISE캠퍼스에 지역미래불자육성 장학금 전달
울산 신흥사 동국대 WISE캠퍼스에 지역미래불자육성 장학금 전달





울산 신흥사(주지 인경스님)가 동국대 WISE캠퍼스 지역미래불자육성장학생에게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총장 류완하)는 10월 31일 교내 백주년기념관 교무위원회의실에서 ‘제122회 지역미래불자육성장학’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증서 수여식에는 울산 신흥사 주지 인경스님, 장인수 신도회장, 류완하 동국대 WISE캠퍼스 총장, 정각원장 법천스님 등이 참석했고 WISE캠퍼스에 재학 중인 지역미래불자육성장학생 10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씩을 수여했다.
울산 신흥사 주지 인경스님은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의 훌륭한 인재불사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의 역량개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학생들이 앞으로 큰 역할을 할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건학위원회 위원장 돈관 스님을 대신해 환영사를 해주신 정각원장 법천스님은 “오늘 장학증서를 받는 학생 여러분들은 울산 신흥사와 큰 인연을 맺게 되었으므로, 어려운 일이 있을 때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혜와 자비를 실천하는 훌륭한 불교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류완하 동국대 WISE캠퍼스 총장은 “울산 신흥사 주지이신 인경스님께서 미래불자 육성을 위해 소중한 정재를 희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동국대 WISE캠퍼스는 건학이념의 구현과 불교종립대학으로서의 역할을 잘 수행하고 또한 지역의 미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