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지방대학 활성화 사업] 강의실 조성 수강용 책상 및 의자 제작 및 설치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132호
1. 입찰명 : [지방대학 활성화 사업] 강의실 조성 수강용 책상 및 의자 제작 및 설치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5.2.4.(화),12: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5.2.4.(화),15:00 |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에 별도 공지함
※ ‘사양서(규격서) 및 도면’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 문의하여 반드시 현장 방문하여 확인 후 입찰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 예정가격(단일)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조세포탈 등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 공고일부터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경상북도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함.
마. 입찰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에 가구제조업으로 제조공장 등록을 필한 업체(공장등록증 제출) 로 사무용 또는 수업용(교실용) 가구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보유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출)
바.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분담)이행방식, 하도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입찰은 제비용 및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8. 문의사항
가.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나. 사업(규격)관련 : 시설안전팀 054)770-2078 // ※ 규격적합 확인 요청 이메일: goni@dongguk.ac.kr
2025. 1. 20.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