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여름 계절학기 폐강 대체신청 및 추가수강신청 안내
2017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 대체수강신청 및 추가 수강신청(최종) 안내
1. 개설교과목 확정 : 총 52강좌 (상세내용 종합강의시간표 참조)
2. 폐강교과목 내역
연번 학수강좌번호 이수구분 교과목 학점 폐강사유 1 MAN101-01 전공 경영학원론 3.0 등록인원 미달 2 MAN301-01 전공 생산관리 3.0 3 RGC008-04 공교 FreshmanEnglish1 1.0
3. 폐강 대체 수강신청
가. 신청대상 : 폐강 교과목을 수강신청하고 수업료를 납부한 자
나. 신청기간 : 2017. 5. 29(월) ~ 30(화), 10:00 ~ 17:00, <2일간>
다. 신청방법 : 폐강 대체 수강 신청서(첨부양식) 작성 후 교무팀(100주년기념관 2층) 제출
라. 유의사항
- 폐강된 교과목에 대한 수업료를 납부하고 대체 수강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는,
폐강된 교과목 납부 수강료는 학생 본인명의 은행계좌로 환불 처리(환불계좌 등록방법 첨부매뉴얼 참조)
- 폐강 대체 수강 신청 시, 기존 신청 교과목과의 수업시간 중복여부 확인 철저 요망
※ 수강인원 미달로 인해 수업료 납부대상과목에서 제외된 교과목을 수강신청 했던 학생들은 폐강 대체 수강신청이 아닌 수강신청 추가접수시 다른과목으로 수강신청 하여야 함 |
4. 수강신청 추가접수(최종)
가. 신청대상 : 수강신청/정정 기간내 미수강신청자 또는 기존 신청자 중 추가신청 희망자
나. 신청기간 : 2017. 6. 12(월)~13(화) 10:00~17:00, <2일간>
다. 신청방법
대상구분 신청개요 신규 수강 신청자 (2017-여름 계절학기 수업료를 납부한 이력이 없는 자) - 신청방법 : uDRIMS를 통한 수강 신청 - 신청경로 : uDRIMS → 학사정보 → 교과수업 → 계절학기관리 → 계절학기수강신청 추가 수강 신청자 (2017-여름 계절학기 수업료를 납부한 이력이 있는 자) - 신청방법 : 계절학기 수기 추가 수강 신청서(소정양식) 작성 후 교무팀(100주년 기념관 2층)으로 내방 제출 2017-여름 계절학기 수업료를 납부한 이력이 있는 자의 경우, 추가 수강 신청은 가능하나 수강 정정은 불가함에 유의
다. 수강료 납부
(1) 납부기간 : 2017. 6. 14(수)~15(목) 09:00~16:00 (16시 이후 입금불가)
(2) 납부방법 : 계절학기 수업료 고지서 출력 후 은행납부(계좌이체 가능)
고지서 출력경로 : (uDRIMS) 학사정보 - 등록 - 계절학기등록관리 - 고지서 출력 |
※ 기존 신청자 중 계절학기 추가신청자는 교무팀에서 안내한 교비계좌로 입금
(3) 유의사항
- 수업료 납부는 지정된 수업료 납부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가상계좌 입금은 은행업무
시간 종료이후에는 입금이 불가함.
- 추가수강신청 및 납부기한은 계절학기 진행 일정상의 문제로 추가 기간연장은 불가함
2017. 5. 26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