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카드 납부 안내
우리 대학은 등록금 카드납부(사용자 및 기관 수수료 청구됨)제도와 더불어 동일한 분할 납부 방식인 교내 분할 납부제도(4회 고정, 수수료가 없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초 카드 납부를 희망하시더라도 교내 분할 납부제도 안내를 확인하시어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금 카드납부 기간
*우리카드로만 납부가능(등록금 납부대상 학생, 학부모, 학생 친/인척, 타인 명의 우리은행카드 모두 가능)
가. 수납기관 : 우리은행 지점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납부 가능-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1) 카드 미소지 고객은 우리카드 발급을 등록마감일 하루 전까지 신청 2) 우리은행지점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우리카드 발급신청’과 ‘등록금 신용카드 납부신청’ 후 익일 등록금 카드 결제 완료 3) 카드 발급 및 등록금 납부 완료시 진행 상황에 대해 SMS 전송. 신청하신 카드는 이후에 신청지 주소지로 배송 |
※등록금 납부 완료확인 : 은행업무 종료 이후 안내 문자 및 uDRIMS 개별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가. 인터넷 납부자 : 특별한도 승인란을 체크하시면, 특별한도승인 대상인 경우 자동으로 승인
나. 우리은행 방문 납부자 : 특별한도 승인가능 여부를 지점에서 확인 후 필요시 요청(전담데스크 하단 참조)
가. 등록금 카드 납부금액은 연말정산시 현금 납부와 마찬가지로 교육비공제를 받으나, 신용카드 공제로 중복
나. 등록금 분할납부 대상자 및 학점 등록생의 경우 신용카드수납이 불가합니다.
다. 등록금 납부시 현금과 신용카드 복합결제는 불가하며, 등록금 납부 액에 대하여는 포인트(마일리지)가 적립
라. 우리은행카드 문의처 : 우리카드사 전담데스크 ☎02-2621-3220, 3226, 02-2130-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