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총괄 납부 안내
|
||||
|
||||
|
||||
|
||||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일자 및 고지서 출력 방법(하단 배너창 클릭)
가. 인터넷출력 : 2017. 8. 14(월) 부터(학점등록생의 경우 납부기간이 다르며, 9. 5(화)부터 출력 가능함)
※우편발송(2013년도 폐지)은 고지서 선감면 반영 및 확인을 위해 발송하지 않음.
(등록확인서의 경우 납부 당일 19시부터 출력 가능함)
학생용(uDRIMS로그인)→등록→등록대상자선정→고지서출력
(등록확인서의 경우 납부 당일 19시부터 출력 가능함)
- 가상계좌(수취인-학생이름)로 인터넷뱅킹, 은행 자동화기기(ATM기) 등을 통해 납부 |
|
※등록금 납부 완료확인 : 은행업무 종료 후 안내 문자 및 uDRIMS(납부당일19시이후) 개별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가. 등록금 전액면제 장학생도 선택납부경비(학생경비)를 가상계좌로 입금하거나 은행에 방문하여 0원 등
나. 휴학(예정)자의 등록금 납부는 본인의 선택사항이며, 납부된 등록금은 복학시 등록금감면에 사용됩니다.
(학칙 제5장 제29조) (휴학시 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