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혁신] 2023학년도 맞춤형 진로 및 취업컨설팅 위탁 용역(긴급)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22-111호
1. 입 찰 명 : [혁신] 2023학년도 맞춤형 진로 및 취업컨설팅 위탁 용역(긴급)
※ 학사일정 개강 전 업체 선정을 위한 긴급 입찰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3.02.27.(월),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3.02.27.(월),14: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 제안 심사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심사 |
2023.02.27.(월),16:00 |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
※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의 ‘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은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취업지원센터
054-770-20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본교 예정가격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4년제 대학 진로취업지원 프로그램 합산 2억원 이상의 운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함
마.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첨부파일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취업지원센터 054)770-2054
2022. 2. 15.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