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재공고] [LINC3.0사업단] 사용자 서비스를 위한 공유협업플랫폼 구축(재)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2-110호
1. 입찰명 : [LINC3.0사업단] 사용자 서비스를 위한 공유협업플랫폼 구축(재)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3.02.28.(화), 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3.02.28.(화), 14: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심사 |
2023.02.28.(화), 16:00 |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
※ 제안(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에게 문의(054-703-7110)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이하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및 동법 시행령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대학 또는 공공기관 홈페이지 구축한 수행실적 8천만원(부가세 포함/합산실적 가능) 보유 업체
마.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CMS 솔루션의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가능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함
사.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LINC3.0사업단 054)703-7110
2023. 2. 16.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