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금장생활관 식당 음식물 처리기 임차(렌탈)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3-12호
1. 입찰명 : 금장생활관 식당 음식물 처리기 임차(렌탈)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3.4.17.(월),10: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신청서 제출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3.4.17.(월),14: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 현장 방문이 필요한 경우는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에게 문의(054-770-2088)하여 현장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부가세 포함) 낙찰제(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다. 음식물처리기와 관련된 종목으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아 단체표준인증(조합) 또는 단체표준시험성적인증(협회) 및 특허보유업체로 음식물처리기 제조.공급 및 유지관리 A/S 가능 업체(제조사 및 직접생산증명원, 납품물품상세규격서, 생산물배상책임보험가입증서 제출)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공고관련 품목 음식물처리기를 교육기관 급식시설 납품 실적 5건 이상 보유한 업체(공동수급, 하도급은 불인정)
마. 본교가 제시한 규격 이상의 음식물처리기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사.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분담이행) 및 하도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총액 입찰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금장생활관 054)770-2088
2023. 4. 7.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