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 금장생활관 식당 음식물 처리기 임차(렌탈)

등록일 2023.04.07. 작성자 권미선 조회 552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3-12

 

1. 입찰명 : 금장생활관 식당 음식물 처리기 임차(렌탈)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3.4.17.(),10: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신청서 제출 / 시간엄수

가격입찰

2023.4.17.(),14: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현장 방문이 필요한 경우는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에게 문의(054-770-2088)하여 현장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부가세 포함) 낙찰제(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 음식물처리기와 관련된 종목으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아 단체표준인증(조합) 또는 단체표준시험성적인증(협회) 및 특허보유업체로 음식물처리기 제조.공급 및       유지관리 A/S 가능 업체(제조사 및 직접생산증명원, 납품물품상세규격서, 생산물배상책임보험가입증서 제출)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공고관련 품목 음식물처리기를 교육기관 급식시설 납품 실적 5건 이상 보유한 업체(공동수급, 하도급은 불인정)

. 본교가 제시한 규격 이상의 음식물처리기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분담이행) 및 하도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총액 입찰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금장생활관 054)770-2088

 

 

2023.  4.  7.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