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재공고] 2023~2024학년도 단행본(국내서, 국외서) 연간 구입(재)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3-17호
1. 입찰명 : 2023~2024학년도 단행본(국내서, 국외서) 연간 구입(재)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3.5.2.(화), 10: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3.5.2.(화), 15: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입찰 |
2023.5.2.(화), 16: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 기술(제안)설명회는 붙임의 ‘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은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학술정보팀)로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출판물 판매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본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최근 2년이내 대학도서관 단행본 납품실적(단건 국내서는 1억원 이상, 국외서는 6백만원 이상만 인정)을 2건 이상 보유한 업체
마. 입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 불가(동일대표에 상호변경도 포함)
바.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451
2023. 4. 19.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