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4학년도 정보화기기 유지보수 용역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002호
1. 입찰명 : 2024학년도 정보화기기 유지보수 용역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4.3.19.(화),11: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신청서 제출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4.3.19.(화),15:00까지 |
※ 설명회는 별첨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
(054-770-2049) 문의하여 필요 시에는 현장 방문 등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 또는 세금체납, 금융불량 등의 상태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4년제 대학의 정보화기기(PC, 노트북, 프린터 등) 유지보수 실적 보유 및 원활한 유지보수업무 수행을 위해 유지보수 전담요원
(PC 정비사 또는 PC Master 자격증 취득 후 5년 이상 유지보수 경력자) 1명을 상주 배치 가능한 업체
마.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제비용 및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489
2024. 3. 11.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