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교내 조경관리 예초작업 인력 파견 용역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003호
1. 입찰명 : 교내 조경관리 예초작업 인력 파견 용역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4.3.25.(월),11: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4.3.25.(월),15:00까지 |
※ 과업설명회는 별첨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 자(054-770-2085)에게 문의 및 필요시 현장 방문하여 완전히 숙지 후
입찰 참여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 또는 세금체납, 금융불량 등의 상태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고용노동부장관으로부터 근로자파견사업 허가를 득하고 근로자파견 관련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북도 지역에 소재한 업체
바.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제비용 및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시설안전팀 054)770-2085
2024. 3. 15.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