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재공고] [혁신] 강의동 냉난방기 유지보수(재)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040호
1. 입찰명 : [혁신] 강의동 냉난방기 유지보수(재)
※ 재공고 입찰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등록 |
2024.8.27(화) 11: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4.8.27(화) 15: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
※ 과업(현장)설명회는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시설안전팀)로 문의(054-770-7081, 770-2542) 및 필요시 현장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 예정가격(단일)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
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세금체납 등 금융불량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공고일 전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 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으로 등록필한 업체로서, 제조사(판매사)로부터 직접 부품을 공급받을 수 있는 업체
마.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시설안전팀 054)770-2081, 770-2542
2024. 8. 19.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