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 금장생활관 식당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입 찰 공 고 (긴급)
#공고번호 제 2024-042호
1. 입찰명 : 금장생활관 식당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 관생 입실일정 등을 고려하여 긴급입찰로 진행함(별첨 '긴급입찰 사유서' 참조)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4.9.2.(월), 11: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4.9.3.(화), 15: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 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제안 |
2024.9.3.(화), 16: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 사업(제안)설명회는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관리팀)로 문의(054-770-0101~3) 및 필요 시 현장 실사하여 반드시 확인 후 입찰참여 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총액)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단가계약), 예정가격(단일)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코드: 5246) 신고를 득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 관련 납품실적(단일건) 2억 이상인 업체
바.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등)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행정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진행 중인 자 등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d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
구할 수 없음.
라.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금장생활관 관리팀 054)770-0101~3
2024. 8. 21.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