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2025~2026학년도 단행본(국내서, 국외서) 연간 구입(요율 단가계약)

등록일 2025.03.12. 작성자 권미선 조회 37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5001

 

1. 입찰명 : 2025~2026학년도 단행본(국내서, 국외서) 연간 구입(요율 단가계약)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5.4.2.(수),10: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기술(제안)심사

2025.4.2.(수),16:00

100주년기념관 3

교무위원회의실

제안 심사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변경 시 개별통보)

가격심사

2025.4.2.(수),17: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학술정보팀)에게 문의(054-770-2451) .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총액에 대한 할인요율 단가계약), 예정가격 이하, 면세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조세포탈 등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까지 사업자등록증의 업태 도.소매, 종목 서적(도서)로 등록한 업체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분담)이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기타 안내 사항

. 본 입찰은 제비용 및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8. 문의사항

.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 사업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451

 

 

2025. 3. 12.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