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2025 경주 APEC 시민대학」 행사장 설치 및 운영 대행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25-003호
1. 입찰명 : 「2025 경주 APEC 시민대학」 행사장 설치 및 운영 대행
※ 본 입찰은 사업일정 등을 고려하여 긴급입찰로 진행함(별첨 '긴급입찰 사유서' 참조)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5.3.19.(수),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신청서 제출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5.3.19.(수),15:00 |
※ 설명회는 별첨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054-770-2554)에게 문의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최저가(총액) 낙찰제, 예정(단일)가격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행사대행업 업종을 등록한 사업자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
류에 기재된 사업장) 대구광역시, 경상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
바.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분담)이행 및 하도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d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없음
라.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평생교육원 054)770-2554
2025. 3. 13.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