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RIMS 접속 장애시 조치 방법 안내
2022.01.21~23일에 통합정보시스템 노후 인프라 업그레이드 작업이후
PC바탕화면에 udrims(경주)를 실행해도 uDRIMS가 실행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PC에 저장된 일부 파일이 업데이트 되어야하나 바뀌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1. 익스플로러 실행 후 https://udrims.dongguk.ac.kr 로 바로 접속
* 일부 PC에서는 경주uDRIMS가 실행되지 않은경우 발생 -> 2번 실행
2. 익스플로러 실행 후 https://udrims.dongguk.edu를 실행하여 서울uDRIMS 설치 후
경주uDRIMS 사용(https://udrims.dongguk.ac.kr 로 접속)
* 일부 PC에서 서울uDRIMS 설치 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 제어판-프로그램 제거-MiPlatform 삭제 후 2번 재 실행
자체 해결이 안되는 경우 HELPDESK(054-770-2116)로 문의하여 원격지원 받으시기 바랍니다.
문의 : 정보관리실 HELPDESK(054-770-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