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 발생(1/25)에 따른 조치사항 안내
<코로나19 대학 일상회복지원단 2022-01-25(화)>
코로나19 확진자 발생(1/25)에 따른 조치사항 안내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대학 일상회복지원단입니다.
교내 구성원 중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라 다음과 같이 발생현황 및 조치사항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ㅇ 2022.01.23.(일) : 증상 발현(인후통, 몸살기운 등)
ㅇ 2022.01.25.(화) : ‘양성’ 확진
■ 교내 동선
ㅇ 2022.01.21.(금)(마지막출근일): 100주년기념관(2층) 출근, 타부서방문 또는 회의참석 사실 없음
ㅇ 2022.01.21 금요일 퇴근 후 학교 출입사실 없음
■ 감염경로 : 가족 감염 추정
■ 조치사항
ㅇ 해당부서 직원, 조교, 1차 접촉자 등 선별검사 실시중(검사중 3명 제외 전원 음성)
ㅇ 2022.01.25.(화) 오후 5시 방역(소독) 실시 예정
ㅇ 교육부 보고
ㅇ 교내 보건진료센터 : 계속 모니터링 실시중
ㅇ 홈페이지 및 교내메일 안내
■ 개인방역 기본수칙(5대 수칙)
ㅇ 발열, 오한 등 이상 증상시 등교(출근) 말고 교내 보건진료센터(770-2466) 우선 연락
ㅇ 사람과 사람사이 최소간격(두팔) 거리두기(교내행사, 회의 등)
ㅇ 30초 손씻기, 기침시 옷소매로 가리기(손소독제 사용)
ㅇ 일 3회 이상 환기 및 개인공간 및 용품 주기적인 소독
ㅇ 비대면으로 마음으로 함께하기(확진자, 격리자 등에 대한 차별 및 낙인 자제 등)
■ 문의
ㅇ 경주시보건소: 054-779-8574
ㅇ 코로나19 기숙사 관련 문의(금장생활관 관리팀): 054-779-0101~3
ㅇ 코로나19 수업 관련 문의(교무팀): 054-770-2039, 2035
ㅇ 코로나19 학생활동/동아리 관련 문의(학생서비스팀): 054-770-2046, 2045
ㅇ 코로나19 방역/소독 관련 문의(시설관리팀): 054-770-2080
ㅇ 코로나19 일상회복지원단(총괄지원팀): 054-770-2062~5
ㅇ 교내 보건진료센터: 054-770-2466
2022. 01. 25.
- 코로나19 대학 일상회복지원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