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동국대 경주캠퍼스, 겨울방학 다양한 토익 프로그램 시행

등록일 2013.01.08. 작성자 전략홍보팀 조회 3716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 교양교육원(원장 정성훈)은 겨울방학 중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토익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재학생들의 어학성적 향상과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토익사관학교, 토익 집중프로그램과 영어 말하기 능력 향상을 위한 토익스피킹 프로그램을 오는 1월 20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토익사관학교는 1일 8시간의 토익 수업과 2시간의 그룹 스터디, 자율학습, 각종 특강을 통해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는 기숙형 프로그램이며, 토익집중프로그램은 초급, 중급, 고급 등 총 3개 수준의 반을 운영하는 단기 집중의 통학형 프로그램이다.

 

  사진

  또한, 동국대 경주캠퍼스 외국인 전임교원 10명이 진행하는 토익스피킹 프로그램은 레벨테스트를 통한 8개의 반으로 운영하며, 성적이 향상된 학생에게는 장학금의 혜택도 주어진다.

 

  정성훈 동국대 경주캠퍼스 교양교육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의 영어 듣기,  말하기, 독해 능력 등 전반적인 외국어 기초능력이 향상될 것”이라며 “공인영어성적 취득을 통해 취업역량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이번 동계방학동안 재학생들의 국제 경쟁력과 자아개발, 봉사정신 및 능력 향상을 위한 캄보디아 해외봉사활동과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의 9개 대학에서 한 달간 진행되는 글로벌 리더십 강화 해외연수 등을 실시하며 글로벌 역량 강화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