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면접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대학 홍보 프로그램 ‘웰컴 투 온방골’ 신설
2016학년도 신입학 수시 모집 면접 및 실기고사 17일, 24일 실시
학부모를 위한 대학 홍보 프로그램 ‘웰컴 투 온방골’ 신설
우리 대학 2016학년도 신입학 수시면접 및 실기고사가 지난 17일, 24일 양일에 걸쳐 실시됐다.
17일 토요일에 실시된 면접고사는 일반2, 불교계 전형 지원자 총 2,108명을 대상으로 경주캠퍼스와 서울캠퍼스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실기고사는 경주캠퍼스 영산관, 문무관, 조형관에서 실시됐다.
24일 토요일에는 2016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 자기추천, 지역인재, 희망나눔 전형의 면접고사를 오전, 오후에 걸쳐 실시했다.
이날 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는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대학 홍보 프로그램 ‘웰컴 투 온방골’이 열렸다.
‘웰컴 투 온방골’은 전략홍보팀에서 주관하고 파라미타칼리지 RC교육센터가 참여하여 올해 처음 개최한 대학 홍보 행사로 17일에는 학부모 약 500여명이, 24일에는 150여명이 참석했다.
< 인사말을 하는 구본철 입학처장 >
대학 홍보 프로그램은 오전 9시부터 시작해서 ▲ 대학생들의 활동 모습 영상 상영 ▲구본철 입학처장의 환영 인사 ▲임명수 전략홍보팀장의 대학 홍보 PPT 발표 ▲ 김효진, 김광현 파라미타칼리지 학사지도교수의 ‘대학생 부모 되기’ 특강 ▲ RC 교육센터 학생들의 노래와 마술 공연 순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됐다.
< 임명수 전략홍보팀장의 대학 홍보 PPT 발표 >
< 파라미타칼리지 김효진 교수의 '대학생 부모 되기' 특강 모습 >
< RC교육센터 마술 동아리 학생들의 마술 공연 모습 >
수험생 학부모들은 대학 홍보 PPT 내용을 사진으로 찍는 등 우리 대학 소개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학사지도교수들의 특강에서도 사진을 찍거나 개별 질문을 하는 등 호응을 보였다.
구본철 입학처장은 "학부모들을 위한 대학 홍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멀리서 대학을 방문한 수험생 학부모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며, 우수한 학생들 유치에도 효과를 가져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