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대학, 우수동아리 인증제 발표회•Best Student 선발대회 개최
사회대학, 우수동아리 인증제 발표회•Best Student 선발대회 개최
우수동아리 최우수상 사회복지학과 '미동팀', 우수상 행정경찰공공학과 '창도팀''폴리팀'수상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사회대학(학장 오영석)은 지난 12일(수) 진흥관 106호 강의실에서 2018학년도 2학기 ‘우수동아리 인증제 발표회’와 ‘Best Student 선발대회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우수동아리 인증제’는 총 10개팀이 참가해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을 선발했다. 최우수상은 사회복지학과 봉사•학술 동아리 ‘미동팀’, 우수상은 행정경찰공공학과 체육동아리 ‘창도팀’과 ‘폴리팀’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미동팀’ 회장은 “동아리활동을 통해 학우들과 함께 경력 개발과 취업 역량을 쌓을 수 있었다”며 “이런한 활동을 인정받아 우수동아리로 선정되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Best Student 선발대회는 총 15명이 신청해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을 선발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함효지 학생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학업과 사회봉사에 대한 열의가 생겼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Best Student 선발대회는 어학성적, 학부성적, 자격증, 사회봉사 점수 등을 반영하여 선발하고 있다.
오영석 사회대학장은 “동아리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단결력이 향상되고 다양한 활동을 경험함으로써 학생들의 창의성 개발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동아리 활동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Best Student 선발대회에 관해서는 “이번 선발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전공분야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어학 실력이 심사 기준에 포함돼 학생들의 어학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됐을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