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학생 이용시설 안내
코로나 19관련 학생 이용시설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학생회관 학생자치단체 이용 개방 안내
변경 전(방학기간) | 변경 후 | 비고 | |
학생자치단체 | 사용 가능 - 전면적 이용 : 0 9 : 0 0 ~ 1 8 : 0 0 (주말, 공휴일 사용 불가) | 좌동 | 2022. 3. 2. (수) 부터 시행 |
동아리방 | 좌동 - 공 사 관 련 안 전 문 제 로 미 개 방 | 좌동 | |
대운동장 | 사용 불가 | 사용 가능 - 0 8 : 0 0 ~ 1 8 : 0 0 , 야간이용 금지 |
※ 학교 정책 및 교육부 정책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2. 시행 : 2022. 03. 02(수) 09:00 ~
3. 협조사항 : 학생회관의 이용시간 엄수하기 바라며 특히, 교내에서의 음주, 비흡연공간에서의 흡연을 절대 불가, 코로나 19 방역수칙 이행 등 위반 시 이용금지와 학칙에 의거 처벌될 수 있음.
2022. 02.
인 재 개 발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