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입 찰 공 고 (긴급)
#공고번호 제 2023-27호
1. 입 찰 명 :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 유지보수 계약기간만료에 따른 긴급 공고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등록 |
2023. 5. 30(화) 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3. 5. 30(화) 14: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심사 |
2023. 5. 30(화) 16:00 |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
※ 사업설명회는 별첨의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학술정보팀)로 문의(054-770-2481) 및 현장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 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거 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통합유지보수(서버, 네트워크, 보안) 실적이 단건 2억원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바.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
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481
2023. 5.18.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