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 [혁신] 2024학년도 학생 맞춤형 진로 및 취창업컨설팅 활성화 위탁 운영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23-119호
1. 입 찰 명 : [혁신] 2024학년도 학생 맞춤형 진로 및 취창업컨설팅 활성화 위탁 운영
※ 본 입찰은 긴급 입찰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3.02.20.(화),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3.02.20.(화),15: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 제안 심사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심사 |
2023.02.20.(화),16:00 |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
※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의 ‘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은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취업지원센터 054-770-20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본교 예정가격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 또는 세금체납, 금융불량 등의 상태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전문대학 및 4년제 대학 진로취업지원 프로그램 합산 2억원이상의 운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마.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첨부파일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취업지원센터 054)770-2054
2024. 2. 8.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