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동국대 WISE캠퍼스 교양융합교육원, 원어민 교수님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어학교’ 운영

등록일 2022.08.01. 작성자 관리자 조회 1452

동국대 WISE캠퍼스 교양융합교육원,

원어민 교수님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어학교운영

 

 

 동국대학교 WISE(와이즈)캠퍼스가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725일부터 85일까지 경상북도 교육청에서 공모한 ‘2022 행복한 영어학교를 운영한다.

 동국대 WISE캠퍼스에서 시행하는 행복한 영어학교프로그램에는 경주, 포항, 영천 지역의 57개교 약 536명의 초등학생들이 신청하여 최종 185명을 선정하였다.

 여름방학 영어캠프 행복한 영어학교는 교육수요자의 다양한 의견을 프로그램에 반영해 2주간 매일 3시간씩 레벨테스트를 통한 수준별 7개의 분반을 구성하여 다양한 주제에 따라 활동 중심의 생활영어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은 동국대 WISE캠퍼스 교양융합교육원 외국어교육부 소속 외국인 교수들과 WISE캠퍼스 재학생들로 이루어진 보조강사(TA)들이 한 그룹을 형성해 진행하며 참가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동국대 WISE캠퍼스 최정자 교양융합교육원장은 지역사회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복한 영어학교를 통해 지역 초등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어학능력 향상 및 글로벌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